Menu Close

몬트리올 최고의 한식당 6곳

몬트리올은 북미뿐만 아니라 캐나다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. 깨끗한 세인트 로렌스 강을 따라 위치한 몬트리올 시는 다양한 민족의 풍부한 맛을 제공합니다. 이 도시는 한국 요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몬트리올 한식당이 도처에 있습니다.

몬트리올은 동남아 음식과 긴밀한 문화적 연결을 공유합니다. 오늘날 몬트리올의 한식당에서 동아시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한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이 도시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한식당을 제공합니다.

몬트리올에 있는 대부분의 한식당은 한국의 풍부한 문화를 보여주는 독특합니다. 그들은 전통적인 한국의 계획과 디자인을 사용하여 장식되어 있습니다. 그럼, 정통 한식을 맛볼 수 있는 몬트리올 최고의 한식당을 알아보자!

아리랑

메종 불고기 근처에 위치한 아리랑은 MSG가 없는 한식을 제공하는 몬트리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식당 중 하나입니다. 메뉴는 매운탕, 떡볶이, 쫄깃쫄깃한 떡볶이, 어묵 등의 메뉴로 모두 한식 가격으로 제공된다. 또 다른 맛은 야채, 얇게 썬 쇠고기, 계란 후라이를 곁들인 마늘 고기 비빔밥입니다.

코리아 하우스

코리아 하우스는 맥주와 와인을 제공하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캐주얼한 고급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. 오이장, 콩나물, 마늘, 김치, 참기름 등 한식 고명을 듬뿍 넣어 한식 면, 불고기, 만두튀김, 잡채 등 정통 한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 방문객의 오락을 위해 레스토랑 구내에서 노래방 ​​음악이 연주됩니다.

아티

Atti는 한식 요금으로 제공되는 전통 한식 요리를 제공합니다. 웨이터에게 신호를 보내기 위해 모든 테이블에서 호출 버튼과 오래된 한국 프린트 장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.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비빔밥, 불고기 맥주 해물 김치전, 김치와 해물 덩어리가 박힌 맛있는 팬케이크와 같은 인기있는 요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이 멋진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요구합니다. 대부분의 채식주의자들은 이 몬트리올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채식 두부 스튜와 야채를 곁들인 고구마 국수를 좋아할 것입니다.

라메종 불고기

La Maison Bulgogi는 서울오피 편리한 한식 요금으로 다양한 한식 요리를 제공합니다. 이 작은 공간과 최소한의 장식 아울렛은 절인 쇠고기, 불고기, 매운 스튜, 돌솥비빔밥, 쌀, 쇠고기 및 야채를 파이핑 뜨거운 돌 용기 또는 냄비에 제공하는 전문 판매점입니다.

황금

Hwang Kum은 가장 정통 한식의 맛을 제공하는 몬트리올에서 가장 유명한 한식당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은 당신에게 소박한 장식을 제공하고 Sherbrooke 거리 지역의 멋진 점심 장소를 요구합니다. 그리고 레스토랑은 밤에 비스트로 스타일의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.

코코 레스토랑 & 바

다운타운 몬트리올에 위치한 Koko 레스토랑과 바는 이 도시의 미식 분야에 가장 새로운 진입자 중 하나입니다. 이 따뜻하고 친근한 공간은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로 구성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. 스시 메뉴, 김치 반찬 등 한식, 한국식 팥 등 다양한 지역 요리의 아시안 퓨전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다른 아시아 요리로는 태국 특선 요리, 탄두리 요리, 아시아 요리가 있습니다.